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05-31] 오륜TV뉴스
5월 마지막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5월 마지막주 오륜뉴스입니다.

1. 사단법인 꿈이 있는 미래에서 2020년 여름 VBS 강습회를 진행합니다.
위대한 리더 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VBS를 통해 모세의 인생을 살펴보며 우리를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알아가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특별히, 코로나 19로 새로운 국면을 맞은 한국교회에 여름사역의 대안인 꿈미 5G VBS SYSTEM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2. 램넌트 청년국에서는 예배를 사모하는 성도님들과 함께하는 램넌트 워십을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하고 있습니다.
6월 2일 화요일 8시에 있을 램넌트 워십에서는 이커브 미니스트리 정신호 목사와 램넌트 워십 최영천 목사의 찬양 인도와 주성하 목사의 말씀으로 2층 비전홀에서 진행됩니다. 램넌트 워십에 모든 청년과 예배를 사모하는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와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주만나 영상큐티 6월호 일정 안내입니다.
6월 1일과 21일에는 김은호 담임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시고, 2일부터 4일까지는 안산주안교회 담임 김백운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십니다.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를 통해 새벽 예배와 가정 예배를 회복하여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지친 내 영혼이 회복될 수 있길 축복합니다.

4. 선교국 이주민 선교팀에서 6월 7일과 14일 주일에 비전센터 앞에서 기증품을 수거할 예정입니다.
사용 가능한 의류, 신발, 가방 등을 기증해주시면 됩니다. 기증해주신 물품은 외국인 근로자들과 복음을 듣고 사역자가 되어 본국으로 귀국한 현지 사역자들의 자립을 위해 사용하게 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5. 오륜교회 교육국 유튜브 채널인‘ONG TV’에서 매주 월요일마다 다음세대를 위한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6월에는 대중매체를 기독교 세계관의 시각을 가지고 바라 볼 수 있도록 돕는 ‘찐텐’과 교회에 새로 온 친구들을 위한 복음 제시 방송인 ‘어서 와! 교회는 처음이지?’등 다양한 방송이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성도분들의 많은 시청 바랍니다.

주만나 6월호 본문 세미나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19로부터 안전하게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성도님들께서는 예배 중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