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05-24] 오륜TV뉴스
5월 넷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5월 넷째주 오륜 뉴스입니다.

1.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20 다니엘기도회’ 협력교회 콘퍼런스 및 협약식이 오는 6월 22일부터 23일까지 1박 2일 동안 경주 더케이호텔에서 진행됩니다.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는 다니엘기도회의 비전을 함께 하고 알리는 역할을 감당하고자 480여 개의 협력교회를 세웠습니다. 이번 협약식은 김은호 담임목사의 말씀과 기도 인도, 램넌트 워십의 찬양, 신규 협력교회 협약식 및 파송식, 다니엘기도회와 한국 교회의 부흥과 회복을 위한 전략 회의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히 협약식에 참여하는 협력교회 목회자들을 위한 선물 후원을 받습니다. 한국교회와 협력교회 목회자들을 사랑으로 섬겨주실 성도님들의 많은 후원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2. 5월 29일 이번 주 금요기도회 시에는 세례식이 있습니다.
학습 대상은 만 14세 이상으로 본 교회 등록 6개월 이상, 입교 대상은 만 14세 이상으로 유아세례 받은 자입니다. 세례 대상은 만 14세 이상으로 본 교회 등록 1년 이상 된 자로 학습 받은지 6개월 이상 또는 새가족교육 수료 받은 자입니다. 학습, 입교, 세례를 신청한 성도님들은 문답식에 참석해주셔야 하며, 문답식은 이번 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3층 에벤에셀홀에서 있습니다. 학습, 입교, 세례받기를 원하는 성도는 교구 간사 및 교구 목사 또는 부서 사역자에게 문의해 주시고,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 수칙을 지키기 위해 세례식 당일 축하객은 3명씩으로 제한하고, 학습, 입교, 세례자 및 축하객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등단해주시길 바랍니다.

3. 오륜교회 30년 역사를 담은 “꿈만 같습니다”가 출간됐습니다.
“꿈만 같습니다”는 그간 비전으로 달려온 서른 살 오륜교회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오직 하나님이 주신 꿈대로 살았던 비전의 역사를 담은 “꿈만 같습니다”를 통해 오륜교회에 주셨던 은혜를 함께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도서 판매는 교회 1층 오륜 서점이나 꿈미몰에서 가능하며, 교보문고나 알라딘 등 외부 서점에서도 구입 가능합니다.

4. 주만나 6월호 본문 세미나가 현장 세미나로 재개됩니다.
일시는 5월 27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 장소는 5층 에덴홀입니다. “누가복음을 어떻게 큐티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진행될 이 세미나를 통해 코로나19 로 지친 내 영혼이 회복되시길 축복합니다.

주만나 6월호가 발간됐습니다. 구입은 교회 꿈미서점에서 할 수 있으며, 정기구독 및 온라인 구매도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륜교회 홈페이지 주만나 구입안내 광고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