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비메오비메오 VOD MP3
[2020-05-03] 오륜TV뉴스
5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5월 첫째주 오륜뉴스입니다.

1. 정부의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 기간이 종료되고, 5월 5일 이후부터 생활 방역으로 전환됨에 따라 교회 예배 및 사역이 점진적으로 정상화됩니다.
성도님들께서는 새벽기도회와 수요 오전, 오후 예배, 금요기도회, 주일예배 시 정부 7대 예방수칙에 따라 현장에서 발열 체크와 교인 확인, 지정 좌석 착석, 손소독제 사용 등의 방침을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감기 및 발열 증상이 있으시거나 면역력이 약한 환우나 노약자 및 영유아, 다중시설근무자께서는 영상예배를 드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출입은 공예배 이외의 시간은 옥외주차장 출입구로만 가능하고 주일예배와 금요기도회 시에는 1층 정문으로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주차는 교회 지하 및 옥외주차장, 1 교육관 주차장을 이용 가능하며, 보성고 및 체대 주차장은 해당 학교의 개학 시기까지 사용할 수 없습니다. 5월 10일 주일부터 6부와 7부 현장예배가 재개될 예정입니다.
수요예배와 새벽기도회, 9시 기도회 시에는 모든 출입구 이용이 가능하며 주차는 지하 및 옥외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일학교 예배는 5월 10일(주일)부터 청소년부 현장예배가 진행되며, 미취학부 및 취학부 예배는 학교 개학 시까지 영상예배로 진행됩니다. 교회 차량 운행은 5월 6일 새벽기도회부터 재개되며, 교회 식당 이용도 5월 6일부터 가능합니다. 토비아스 카페, 도서관, 1층 서점은 이용 재개되었습니다. 심방 및 소그룹모임은 5월 10일 주일부터 순장교육은 13일 수요일, 제자훈련은 5월 7일 목요일부터 시작합니다. 이 외에 교회 운영 방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오륜교회는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교회 및 기관, 선교사, 오륜교회 성도님들을 위한 긴급 지원을 실시했습니다.
코로나19 피해 지원을 위한 헌금은 총 4억 5백 3십 3만 9천 원으로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를 위해 총 323개 교회에 각 100만 원의 임대료를 지원했습니다. 그리고 대구경북지역 의료활동을 위한 방호복 5천 벌, 마스크 1천 매 및 사회 취약 계층 생활 지원을 진행했고 오륜교회 성도 200가정에 50만원의 생활비를 지원했습니다. 거주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28가정 74명의 선교사들을 위해 오륜비전빌리지에 숙소를 제공하였고, 외국인 근로자 교회 및 기관, 가정 후원과 해외 긴급구호 지원을 통해 다문화 사회 취약계층을 지원했습니다. 현장 예배를 진행하지 못하는 교회들을 위해 미취학부, 취학부, 청소년부 예배 및 신앙 영상 콘텐츠를 제공해 다음 세대의 예배를 지원했고 21일간 나라와 민족을 위한 영상 특별기도회를 통해 코로나로 고통 받고 있는 한국교회와 모든 성도와 특별한 은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도와 후원으로 섬겨주신 오륜의 모든 성도님께 감사드립니다.

3.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가 5월부터 중국어 오디오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오디오 서비스는 기존의 중국어 자막과 차별화된 음성 서비스로, 중국어 예배부 유요셉 목사가 실제 설교문을 낭독합니다. 주보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고 애플리케이션 위챗을 설치하시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교육국에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ONG TV’를 통해 매주 월요일마다 다음 세대를 위한 교육 콘텐츠를 업로드 합니다.
성경의 다양한 인물의 이야기를 구연동화로 풀어내는 ‘전도사님들과 떠나는 성경여행’과 하나님의 비전을 품은 그리스도인과의 인터뷰를 통해 진로와 소명을 찾도록 돕는 ‘비전득템’ 등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니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청 방법은 유튜브에서 ‘ONG TV’, 혹은 ‘오륜교회 교육국 TV’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5. 교육국에서는 수요 어린이 예배와 미취학, 취학 플라잉(어린이)예배를 개학합니다.
어린이 수요예배는 5월 6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미취학, 취학 플라잉)예배는 5월 8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기존의 예배를 드리던 장소에서 진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마나 5월호 세미나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영상은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