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비메오비메오 VOD MP3
[2020-04-19] 오륜TV뉴스
4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4월 셋째 주 오륜 뉴스입니다.

1. 오륜교회는 정부의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이 일부 완화됨에 따라, 정부 7대 예방수칙을 준수하는 제한적인 현장 예배와 영상예배를 동시에 진행합니다.
4월 20일 월요일 새벽기도회부터 현장 예배 참석이 가능합니다. 성도님들께서는 모든 예배 참석 시 정부 7대 예방수칙에 따라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교인 확인, 지정 좌석 착석, 손소독제 사용 등의 방침을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감기 및 발열 증상이 있거나 면역력이 약한 환우나 노약자, 영유아, 다중시설근무자는 영상예배를 드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새벽기도회는 기존대로 5시는 1층 그레이스 홀, 6시는 2층 비전 홀에서 있으며 9시 기도회는 3층 에벤에셀 홀에서 진행됩니다. 수요 오전 및 오후 예배와 금요기도회는 2층 비전홀에서 있게 되고 출입은 옥외주차장 사무국 방면으로만 가능하며 주차는 옥외주차장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일 예배는 1부부터 5부까지 현장예배로 드리며, 6부 예배는 현장 예배 없이 영상예배로 대체합니다. 주일 주차는 지하주차장 및 옥외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출입은 1층 교회 정문만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각 예배 시 차량 운행은 추후 공지될 때까지 운영되지 않으며, 예배 시 헌금을 드리기 원하는 분은 온라인 헌금이나 전화 ARS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배 이외의 교회시설 사용은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이용할 수 없으며, 주일학교 예배는 공지가 있을 때까지 영상예배로 진행됩니다. 이 외에 교회 운영 방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청년국에서는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동안, 온라인으로 매일의 예배를 함께 드리고 있습니다.
4월 13일에 시작한 온라인 예배는 매주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매일 오전 6시에 유튜브 ‘램넌트 청년국’채널에 업로드 됩니다. 4월 25일까지 계속되는 온라인 예배에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3. 램넌트 청년국에서 코로나 19 장기화로 멈추었던 ‘램넌트 워십’을,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시작합니다.
일시는 4월 21일 화요일 저녁 8시고 램넌트 찬양팀의 찬양과 주성하목사의 말씀, 기도회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램넌트 워십은, 유튜브에서‘오륜교회 램넌트 청년국’으로 들어오면 함께 참여할 수 있습니다.

4.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굿윌 스토어에서 기증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별도의 기증행사는 하지 않고 세 상자 이상 기증 시(굿윌기증봉투 2봉투) 방문 수거 가능하며, 매장에 직접 방문해 기증하거나 택배로 기증 가능합니다. 기타 자세한 신청 방법은 온라인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륜교회 성도님들을 위한 긴급생활비 신청이 4월25일까지로 연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온라인 주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