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비메오비메오 VOD MP3
[2020-04-05] 오륜TV뉴스
4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4월 첫째 주 오륜 뉴스입니다.

1. 이번 주일부터 제한적으로 예배 및 각종 모임이 진행됩니다.
주일예배와 수요예배, 금요기도회시 출입은 교회 정문으로만 가능합니다. 새벽기도회는 옥외주차장 연결통로로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차량 운행은 없고 주일 보성고 운동장은 이용 가능합니다.
오륜교회 등록 교인에 한해서만 입장이 가능하며, 등록하지 않으신 분들은 예배당 안으로 입장이 이 불가합니다. 성도님들은 모든 예배 시에 마스크를 착용해주시고, 출입 시 교인 명부 확인 및 출입기록을 작성한 후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예배실 내 지정된 좌석에만 착석해주시고, 교육국에 소속되어있는 미취학 자녀,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자녀들은 주일 현장 예배가 불가합니다. 최근 2주 이내 해외 방문 및 입국 유학생과 접촉하신 경우, 기침 및 발열증상, 인후통 등 감기 유사증상이 있는 경우, 몸 상태가 좋지 않거나 가족 중 감기 증상자가 있는 경우, 다중이용시설에 근무하는 고위험군에 해당되는 직업을 가지고 계신 경우, 주위에 확진자가 있거나 자가격리자가 있으신 경우, 면역력이 상대적으로 약한 환우 및 노약자의 경우 실시간 영상으로 예배에 참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번 주일부터 1부 예배부터 5부 예배까지 현장 예배로 진행되며 6부는 현장 예배 없이 실시간 영상으로만 진행됩니다.
새벽기도회, 9시 기도회 및 수요 오전, 오후 예배는 4월 13일부터 현장 예배로 진행되고, 교육국 및 외국어 주일예배는 5월부터 드릴 예정입니다.
차량 운행과 지하 1층 식당, 토비아스 카페, 6층 도서관은 추후 공지될 때까지 운영되지 않습니다. 이 외에 모임 및 행사, 교구 사역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예수님의 고난과 십자가의 은혜를 묵상하는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가 4월 6일 월요일부터 9일 목요일까지 영상예배로 드려집니다.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는 김은호 담임목사의 설교로 진행되며 오전 5시와 6시에 오륜교회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실시간 영상예배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생방송 시간 이후에는 오륜교회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VOD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4월 10일 성금요일은 전교인 금식으로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루 금식이 어려우신 분들은 한 끼 금식에 동참하며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음 주 4월 12일 주일은 부활주일 예배로 드리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성찬식은 5월로 연기됩니다.

3. 오륜교회는 코로나 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대구, 경북 지역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의 일부를 선정하여 임대료를 지원합니다.
지원 대상은 코로나 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대구 경북 지역의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이며, 선정된 교회에게는 임대료 100만원이 지원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들을 위해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후원 바랍니다.

제17기 제자훈련은 5월 초부터 재개하게 됩니다. 모든 제자훈련생은 각자의 자리에서 제자로서의 영성을 잘 지켜 가시길 바랍니다.
2020 사모 리조이스가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세계적 확산에 따라 참여하는 사모님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취소됐음을 알려드립니다.
기도와 섬김으로 함께 해주신 많은 성도님께 감사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