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비메오비메오
[2020-03-29] 오륜TV뉴스
3월 마지막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3월 마지막 주 오륜 뉴스입니다.

1. 4월 5일 주일부터 정부 7대 준칙에 따라 제한적으로 예배 및 각종 모임이 진행됩니다.
주일예배와 수요예배, 금요기도회시 출입은 교회 정문으로만 가능하고
새벽기도회는 옥외주차장 연결통로로만 출입이 가능합니다. 차량 운행은 없으며 주일은 보성고 운동장 및 체대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부 7대 준칙을 따라 성도님들은 모든 예배 시에 마스크를 착용해주시고, 출입 시 교인명부 확인 및 출입기록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예배실 내 지정된 좌석에만 착석해주시고, 등록하지 않으신 분들은 신분증 확인 후 출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근 2주 이내 해외 방문 및 입국 유학생과 접촉하신 경우, 기침 및 발열 증상, 인후통 등 감기 유사 증상이 있는 경우,
다중이용시설에 근무하는 고위험군에 해당되는 직업을 가지고 계신 경우, 면역력이 상대적으로 약한 환우 및 노약자, 영유아의 경우에는
실시간 영상으로 예배에 참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월 5일 주일부터 1부 예배부터 5부 예배까지 현장 예배로 진행되며 6부는 현장예배가 없이
실시간 인터넷 영상으로만 진행됩니다.
새벽기도회와 9시 기도회, 수요 오전,오후 예배는 4월 13일부터 현장 예배로 진행되고, 교육국 주일학교 예배는 4월 12일 주일부터 현장 예배로 진행됩니다.
차량 운행과 지하 1층 식당, 토비아스 카페, 6층 도서관은 추후 공지될 때까지 운영되지 않습니다.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는 온라인 영상 예배로
새벽 5시,6시에 오륜교회 홈페이지 및 유투브를 통해 진행됩니다.
이 외에 모임 및 행사, 교구사역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오륜교회는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대구, 경북 지역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의 일부를 선정하여 임대료를 지원합니다.
지원 대상은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대구 경북 지역의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이며, 선정된 교회에게는 임대료 100만 원이 지원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들을 위해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후원 바랍니다.

3. 2020년 오륜교회 교육국에서 상반기 교사대학 “교사의 클라쓰”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교사대학은 4월 4일(토) 오륜교회 홈페이지에서 영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교사대학에서는 김보성 목사의 『교사의 정체성』 강의와 조믿음 목사의 『이단 바로 알기』가 진행됩니다. 교사대학 참가 대상자는 오륜교회 교사 및 학부모, 교육부서에 관심 있는 성도면 누구나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4. 교육국에서 자녀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고난주간’을 진행합니다.
기간은 4월 6일 월요일부터 9일 목요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참여 대상은 다음 세대 자녀를 둔 모든 가정입니다.
온 가족이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 영상을 통해 예배드린 후, 요일별 미션을 자녀와 함께 실천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주보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 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4월호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4월 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김은호 담임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고, 2일부터 4일까지는 전주 세향교회 담임목사이며 꿈미 전주지부장으로 섬기는 김충만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시게 됩니다.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를 통해 새벽예배와 가정 예배를 회복하여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지친 내 영혼이 회복될 수 있기를 축복합니다.

주만나 4월호 본문 세미나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