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비메오비메오 VOD MP3
[2020-03-08] 오륜TV뉴스
3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3월 둘째주 오륜 뉴스입니다.

1.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있는 나라와 민족, 한국교회와 오륜의 성도들을 위해‘21일간 나라와 민족을 위한 영상 특별기도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3월 6일 금요일부터 3월 26일 목요일까지 21일간 진행되는 영상 특별기도회는 오륜교회 찬양팀의 찬양, 12명의 강사들을 통한 말씀,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회로 총 30분간 진행됩니다. 참여 방법은 다니엘기도회와 오륜교회 홈페이지 및 유튜브를 통해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새벽 6시에 영상이 업로드 되며, 각자의 자리에서 영상으로 참여하시면 됩니다. 특히, 오륜의 성도님들께서는 다니엘기도회와 동일하게 매일 저녁 8시에 시간을 정해 함께 참여하기를 바라며, 그 시간이 불가한 경우에는 가능한 시간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영상 특별기도회를 통해 국가적 재난 앞에서 겸손하게 기도하며, 하나님의 놀라우신 은혜를 경험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2. 갑작스러운 재해와 재난을 당한 교회와 성도들의 생활 안정 및 복구를 위해 시작된 다니엘 프렌즈에서는 코로나19 로 고통 받고 있는 대구 경북 지역 주민과 의료인, 참여교회의 생활 안정을 위해 긴급 지원을 결의했습니다.
대상은 대구/경북 지역 주민, 의료인 및 봉사자, 다니엘 기도회 참여교회이며 3월 17일(화)에 대구광역시청 질병관리본부를 통해 전달됩니다. 지원 규모는 약 1억 5천만 원 상당으로 1차로 의료인, 봉사자들을 위한 방호복 5,000벌과 마스크 1만 장을 지원하며, 2차로 연약한 교회들을 위한 재정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3. 코로나19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한국교회 성도님들을 응원하기 위해 주만나 큐티 안티-바이러스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참여 방법은 스마트폰이나 PC에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화면이 잘 보이도록 띄워놓고 [하나님의 말씀은 내 영혼의 면역력입니다]를 한국어/영어/중국어/일본어 4개 국어 중 택일해 외치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찍으시면 됩니다. 참여대상은 코로나19 확산방지 특별기간에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로 개인 큐티 또는 예배를 드리는 모든 성도님과 가정입니다. 참여 방법은 큐티를 보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채팅창에 동영상을 첨부하시면 됩니다. 마감은 3/22 주일까지며, 베스트 동영상에서 선정되신 3분께는 주만나 정기구독권을 경품으로 드릴 예정입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