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비메오비메오 VOD MP3
[2020-03-01] 오륜TV뉴스
3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3월 첫째 주 오륜 뉴스입니다.

1. 코로나19바이러스 감염증 확산방지를 위한 오륜교회 방침안냅니다.
감염병 위기 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오륜교회는 성도님들과 지역주민을 보호하고 보건당국의 정책에 협조하기 위해 25일 화요일부터 3월 8일 주일까지 2주간 교회 시설 출입을 제한합니다. 해당 기간 동안 경조사를 제외한 모든 심방은 진행되지 않으며, 교회 내 모든 모임은 한시적으로 연기합니다. 그리고 교회 내 모든 장소 사용 및 출입이 제한되며, 모든 공예배 및 기도회는 가정에서 영상예배로 드립니다. 금요기도회와 주일예배는 인터넷 홈페이지나 유튜브를 통해 영상예배로 드립니다.
(금요기도회 오후 8시 30분, 주일예배 8시, 10시, 12시, 오후 2시, 4시 ※ 주일 1부(오전6시)와 7부(오후8시)는 없습니다.)
영상예배에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각 교구 및 부서 사역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영상예배를 드릴 때 예배에 방해받지 않는 장소에서 미리 기도로 준비하셔서 현장감 있는 예배를 드리시길 바랍니다.

2. 코로나19 감염증 확산방지 특별 기간, 큐티를 보다 시청 안내입니다.
오륜교회 홈페이지에 접속해 큐티를 보다 배너 클릭 후, 새벽예배 설교보기 버튼과 해당 일자 영상을 선택하면 매일 새벽예배를 드리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일 웹페이지에서 가정예배 순서지 버튼을 클릭 후, 해당 일자의 가정예배 매뉴얼을 다운받아 큐티를 보다로 가정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감염증 확산방지 특별 기간에 큐티를 보다를 통해 새벽예배와 가정예배를 모두 회복하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3. 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가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는 교단과 교파를 초월해 매달 1분의 목사님을 강사로 모십니다. 3월에는 하나비젼교회 담임목사며 꿈미 인천지부장으로 섬기는 김종복 목사가 2일부터 4일까지 말씀을 전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3개 국어 자막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내외에 계신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4. 2020년 새해 첫 결심 큐티를 보다 가정예배 캠페인이 총 60일간의 대장정을 은혜 가운데 마쳤습니다.
60일을 완주하신 성도님들께서는 가정예배 책자 맨 마지막 페이지에 체크하신 후 사진을 찍어 큐티를 보다 카카오톡 채팅창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60일을 완주하신 성도님 가정과 캠페인 동영상 이벤트에 참여하신 성도님 가정에는 잠언 말씀 액자를 드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5. 오늘과 다음 주일인 8일, 교육국 주일예배는 영상을 통하여 드려집니다.
미취학부, 취학부, 청소년부, 사랑부 등 각 부서의 예배 방송이 오륜교회 홈페이지(www.oryun.org)와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www.danielprayer.org)에 업로드됐습니다. 성도님들께서는 자녀들이 해당하는 연령대의 예배 영상을 통해 각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시면 됩니다. 이때, 현장감 있는 예배를 위해 준비된 복장과 기도하는 마음으로 자녀가 예배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가정에서 영상예배를 드리는 모습을 사진으로 촬영해 각 부서 담당 사역자에게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만나 3월호 본문 세미나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