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비메오비메오 VOD MP3
[2020-02-23] 오륜TV뉴스
2월 마지막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2월 마지막주 오륜 뉴스입니다.

1. 2020 다니엘기도회 협력교회 콘퍼런스 및 협약식 일정이 코로나 19 확진자 증가로 일정이 변경됩니다.
2020 다니엘준비위원에서는 3월 9일부터~10일까지 예정되었던 2020 다니엘기도회 협력교회 컨퍼런스 및 협약식이 대구 경북 지역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인해 3월 30일 월요일부터 ~ 31일 화요일로 일정을 연기하게 됐습니다. 성도님들께서는 코로나 19가 더 이상 확산되지 않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주의 오실 길을 예비하는 선교 공동체 램넌트 청년국에서 7, 8월 해외 미션 트립 지원자를 모집합니다.
올해는 우간다, 유럽, 페루 등 10개의 나라에 300여 명의 청년들을 파송해 어린이 꿈미 캠프와 노방 전도, 문화 사역 등 다채로운 사역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1차 신청 기간은 오늘부터 3월 7일까지고 신청은 스프레드 온라인 신청서나 램넌트 청년국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열방을 향해 도전하기를 희망하는 청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3. 오륜교회는 코로나 19 확산을 예방하고, 불필요한 불안을 피하기 위해 2월 한 달간 교회 행사 및 모임을 조정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공 예배 (주일예배, 새벽예배, 수요예배, 금요기도회)는 정상적으로 있게 되고 성도님들께서는 예배 중 마스크를 착용하셔도 됩니다. 열이 있거나 감기 유사 증상, 몸에 이상이 있는 경우, 중국 및 동남아시아 등지에 출장 및 여행을 다녀오신 경우에는 인터넷 생방송으로 예배에 참여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한시적으로 차량 운행을 중단했던 구리시와 송파헬리오시티 셔틀버스 운행을 정상적으로 운영하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순모임과 제자훈련은 정상적으로 진행되며 수요순장교육은 강의 영상으로 대체됩니다. 2월 중 교회 장소를 사용하는 모든 교육훈련과정과 교회 장소를 이용하는 기도회 모임도 쉬게 되고 상반기 가정사역프로그램도 진행되지 않습니다. 2월 섬나위 모임, 안수집사월례회,상반기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제자훈련도 진행되지 않습니다.

오륜교회는 신천지 신도의 출입을 금하고 있습니다. 성도님들도 교회에서 신천지 신도로 의심되는 사람이 있다면 담당 교역자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