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가기 메뉴
-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2020-02-02] 오륜TV뉴스
2월 첫째주 뉴스
-
-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2월 첫째 주 오륜 뉴스입니다.
1. 2020 다니엘기도회와 함께할 지역 간사를 모집합니다.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다니엘기도회가 지금까지 은혜 가운데 올 수 있었던 것은, 국내외 1만 3천여 참여교회를 내 교회처럼 섬기고 기도하신 지역 간사님들의 헌신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다니엘기도회 지역 간사란, 국내외 기초단체 중 한 지역에 배정되어 참여교회에 대한 등록 및 관리를 담당하는 봉사자입니다. 신청 방법은 1층과 2층 로비에 비치된 수거함에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2. 주만나에서‘큐티를 보다’ 중국어 버전에 이어 영어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영상 화면의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클릭한 후, 자막 버튼을 선택해 영어를 클릭하면 영어 자막이 화면 하단에 나타나게 됩니다. 해외 거주 중인 가족이나 지인, 섬기시는 해외지역의 교회와 성도들에게 소중한 은혜 나눔의 기회로 선용하시길 축복합니다.
3. 참깨 교실에서 홈커밍데이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2월 22일 토요일 저녁 5시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에서 열리며, 대상은 2019년 참깨교실 수료자 및 2020년 참깨교실 참가예정자입니다. 참깨교실을 통해 변화된 믿음의 삶과 가정의 삶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주보 참조)
4. 다문화 한가족센터에서 3기 이주민선교 훈련생를 모집합니다.
일시는 2월11일부터 25일까지 3주간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장소는 7층 다니엘 홀입니다. 대상은 이주민 선교에 관심 있는 오륜의 성도님들은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신청은 1층 로비에서 하시면 되고 더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 바랍니다.
5. 중국 우한시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최근 출장이나 여행으로 중국을 방문하신 성도님들은 2주 동안 인터넷으로 예배에 참여하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위험이 가라앉을 때까지 교회에서는 서로 악수를 하지 않고 목례로만 인사해주시길 바라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유행 기간 병원 심방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성도님께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해 30초 이상 비누로 꼼꼼하게 손을 씻으시고, 기침할 때는 옷소매로 가리거나 마스크를 꼭 착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교회 각 층마다 손 소독제를 비치해두었으니 필요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주만나 2월호 본문 세미나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