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가기 메뉴
-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2019-12-22] 오륜TV뉴스
12월 넷째주 뉴스
-
-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2월 넷째주 오륜뉴스입니다.
1. 아기 예수님이 탄생하신 성탄절이 3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5일 수요일 성탄축하예배는 1부 오전 8시, 2부 오전 10시, 3부 정오 12시, 4부 오후 2시에 각각 비전홀에서 드려집니다. 25일 당일 새벽예배는 1, 2부 모두 1층 그레이스홀에서 드리게 되고, 새벽예배 차량 운행은 하지 않으며, 9시 기도회는 없습니다. 성탄절 당일 주차는 보성고 운동장을 이용해 주시고 교회 식당은 정상적으로 운영됩니다. 그리고 교회 셔틀버스는 주일과 동일하게 운행하니 성도님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2. 국제사역부에서 연합 성탄 예배를 드립니다.
일시는 오늘 오후 2시고 장소는 7층 다니엘홀입니다. 러시아어와 베트남어, 벵갈어, 등 7개의 외국어예배 부서가 함께 주님 오신 날을 기뻐하는 축제의 자리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국내 외국인 사역에 관심 있는 성도들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3. 2019년도 한 해를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다가오는 희망찬 2020년도를 기대하며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리는 송구영신예배가 12월 31일 화요일에 있습니다.
이번 송구영신예배는 1부 오후 6시, 2부 저녁 8시 30분, 3부 저녁 11시 세 차례 나누어 진행되며 간증 드라마와 경배와 찬양, 김은호 담임목사님의 신년 메시지 순으로 드려집니다. 1부예배 셔틀버스 운행은 올림픽과 거여마천, 파크리오만 운행되며 송구영신예배 2, 3부 예배 시 셔틀버스 운행은 기존과 동일하게 운행됩니다. 자세한 차량 운행 시간은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주차는 교회 주차장과 보성고 운동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당일 심각한 주차난이 예상되오니 성도님들께서는 교회 버스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월 1일 새벽예배와 9시 기도회는 없으며, 수요 오전, 오후 예배는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주만나 2020년 1월호가 발간됐습니다. 매일 말씀 묵상을 통해 삶의 변화와 성숙을 이루어 가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