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가기 메뉴
-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2019-11-17] 오륜TV뉴스
11월 셋째 주 뉴스
-
-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1월 셋째 주 오륜 뉴스입니다.
1. 다니엘기도회 운영 위원회에서는 2019 다니엘기도회 간증의 밤 간증자를 모집합니다.
간증을 희망하는 성도님들은 각 교구 및 부서 목사 또는 이메일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접수된 원고는 심사해 선별되며, 최종 간증자로 선정된 분께는 개별 연락을 통해 11월 21일 간증의 밤 간증자로 서게 됩니다. 성도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2.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참여교회의 사역환경과 성도들의 신앙성장을 돕기 위해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신앙, 일반, 어린이 서적으로 참여교회를 섬기고자 합니다.
참여 방법은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서적 중 상태가 깨끗한 책들을 선별해 1층 로비에 마련된 『다니엘기도회 북 플로잉 책장』에 꽂아 주시면 됩니다. 북 플로잉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가 흘러가는 사역에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3. 양육훈련부에서는 2020년도 제자 훈련생을 모집합니다.
제17기 제자 훈련은 목요 제자훈련반, 주일 제자훈련반, 시니어 제자훈련반 등이 있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1층과 2층 로비에 비치된 신청서를 참고해 주시고, 훈련을 받길 원하시는 성도는 지원서의 모든 항목을 빠짐없이 기재한 후 12월 1일 주일까지 교구목사를 통해 양육훈련부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주만나 D형 큐티 세미나 주일반을 개강합니다.
일시는 11월 17일부터 12월 15일까지 5주 과정으로 매 주일 오후 1시 50분 장소는 제3교육관 5층 벧엘홀입니다. 2020년 제자훈련생을 위한 올해 마지막 세미나이오니, 제자훈련 지원자분들은 꼭 수강하시기 바랍니다(주보참조)
5. 제8회 꿈미 교육컨퍼런스가 11월30일 토요일 오후1시에 오륜교회에서 있습니다.
꿈이 있는 미래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다음 세대 소생전략 CPR’이라는 주제 아래 각 교회 교육부서를 진단하고 맞춤 해결책을 제시함으로서 한국교회 다음 세대를 일으키는 일에 헌신하고자 합니다. 다음 세대를 사랑하는 오륜교회 성도분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6. 의료선교회에서 감사와 연합이라는 주제로 의료선교의 밤을 개최합니다.
일시는 11월 23일 토요일 오후 5시,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입니다. 이날은 올 한해 교회를 비롯한 외국인 근로자 공동체 및 농어촌 등 국내의료선교와 숨바, 람강가 등 해외 의료선교의 은혜를 함께 나누고, 2020년 사역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국내외 의료선교팀 참가자 모두와 의료선교에 동참을 원하는 성도 및 오륜교회 의료계 종사자분들의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식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