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21일간 열방과 함께 하는 2019 다니엘기도회’ 강사를 추천받습니다.
이 땅의 영적 회복과 교회의 연합을 위해서,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체험한 다양한 분야의 목회자와 선교사, 평신도, 방송연예인 등 강사들을 추천받습니다.
추천 방법은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 상단 참여신청탭 클릭 후, 강사추천게시판에 들어가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추천해 주신 강사는 다니엘기도회 강사심의위원회에서 최종 결정되며, 추천인에게 개별 통보는 하지 않으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2019 다니엘기도회를 섬길 강사를 위한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 바랍니다.
2. 다니엘기도회에서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지역별 원데이 다니엘기도회를 개최합니다.
지역별 원데이 다니엘기도회는 기존의 원데이 다니엘기도회를 각 지역에서 지역의 연합과 부흥을 위해서 개최하는 지역연합기도회입니다. 지난 6월 14일 금요일 김해제일교회를 시작으로 거제, 전주, 부산 등 10월까지 계속해서 지역별 원데이 다니엘기도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3. 우간다 한인 선교사를 위한 영성수련회가 12월10일부터 13일까지 우간다 캄팔라에서 선교사 가정 200여명을 모시고 있게 됩니다.
일정은 12월8일부터 18일까지 9박 10일간이고 접수 기간은 6월30일까집니다.
꿈미 사역 세미나와 김은호 담임목사의 비전 선포와 플루티스트 송솔나무 집사의 간증 콘서트 등 선교사님들에게 쉼과 회복, 비전을 세우며 선교사 자녀 캠프를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중보기도와 의료 봉사와 행사지원, 선교사 자녀 캠프 교사 등으로 봉사하기를 원하는 성도님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선교사님을 위한 선물을 후원받고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