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가기 메뉴
-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2019-06-09] 오륜TV뉴스
6월 둘째주 뉴스
-
-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6월 둘째 주 오륜뉴습니다.
1. 우간다 한인 선교사를 위한 영성수련회가 12월10일부터 13일까지 우간다 캄팔라에서 선교사 가정 200여명을 모시고 있게 됩니다.
일정은 12월8일부터 18일까지 9박 10일간이고 접수 기간은 6월 30일까집니다.
꿈미 사역 세미나와 김은호 담임목사의 비전 선포, 송솔나무 집사의 간증 콘서트 등 선교사님들에게 쉼과 회복, 비전을 세우며 선교사 자녀 캠프를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중보기도와 의료 봉사, 행사지원, 선교사 자녀 캠프 교사 등으로 봉사하기를 원하는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그리고 선교사님을 위한 선물을 후원받고 있으니 성도님들의 후원 부탁드립니다.
2. 실업인선교회 워크숍을 개최합니다.
일시는 6월 18일 화요일 저녁 8시 장소는 제1교육관 4층 다윗홀입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일터와 삶의 현장에서 크리스천으로서 나는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라는 주제로 한선영 장로와 신현수 안수집사의 간증과 나눔 등을 있을 예정입니다.
실업인선교회 회원과 오륜의 모든 성도님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3. 선교국에서 6월 열방기도합주회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내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 장소는 1층 그레이스홀에서 있습니다.
이번 열방기도합주회는 오륜교회가 열방을 품고 기도하며 파송한 국내외의 선교사님들을 위해 중보기도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뜨거운 경배와 찬양과 간증의 시간으로 진행될 은혜의 자리에 선교에 관심 있으신 모든 성도님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4. 5부 예배 찬양으로 섬기고 있는 원데이 워십이, 세 번째 싱글앨범을 발표합니다.
이번 발표곡은 “하나님의 대사”라는 곡으로, 하나님께서 우리를 “하나님의 대사”로 부르셨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우리가 가는 곳곳마다 복음이 증거되기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노래했습니다.
이 곡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always'와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로 잘 알려진 로코베리가 곡을 썼고, 김은호 담임목사가 가사를 붙였습니다.
음원은 오는 6월 12일 수요일 낮 12시부터 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으며, 유투브 원데이워십 채널에서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음 주 주일은 2019 국제 도로사이클대회로 오전 9시 20부터 10시까지 교회 앞 도로가 통제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께서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레이스저널 93호가 발간됐습니다. 가정당 한 부씩 가져가셔서 받은 은혜를 함께 나누고,
전도의 도구로도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