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가기 메뉴
-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2019-06-02] 오륜TV뉴스
6월 첫째주 뉴스
-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6월 첫째주 오륜뉴습니다.
1.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가 국민일보가 주최하는 ‘제8회 국민 미션 어워드’기도운동부문에 수상했습니다.
국민 미션 어워드란 사회 곳곳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예수를 전하며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개인과 단체를 찾아내 격려하고 한국교회에 도전을 주기 위해 마련된 상입니다.
이번 시상식에는 기도운동 부문에 다니엘기도회를 포함해 부문별 21곳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성도님들의 기도와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꿈미학교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6월 10일 월요일 저녁 7시 30분 장소는 제1교육관 4층 꿈미학굡니다.
강사로는 창의력 분야의 노벨상인 토런스상을 수상한 윌리암 메리대학교 김경희교수를 초청해 “우리 아이의 창의력, 왜 그리고 어떻게 키워야 하나”라는 주제를 가지고 말씀을 전해주실 예정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꿈미학교 교무행정실(02-484-5301)로 문의하면 됩니다.
3. 원파이브극단에서는 “드라마 아카데미‘를 개최합니다.
6월16일부터 12주 과정으로 있게 될 드라마 아카데미는 연기의 심화과정으로 간증드라마에 배우로 출연하며 제작과정도 함께 배우게 됩니다.
지원은 중학생이상 호기심이 아닌 문화사역자로 헌신하기 위한 사모함이 있는 성도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12명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조하시고 1층 로비에 마련된 신청부스에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4. 6월7일 금요기도회는 안수집사합창단을 주축으로 프레전스 찬양단과 연합해 찬양예배로 드리게 됩니다.
이번 찬양예배는 “주님이 기뻐하시는 삶을 살자”라는 주제로 있게 되며
안수집사회가 하나님 앞에서 합력해 선을 이루는 충성된 하나님의 일꾼으로 나아가길 다짐하며 모든 성도들과 함께 은혜를 받고자 합니다.
5. 오륜교회 모든 안수집사님께서는 한분도 빠짐없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9 새생명축제가 하나님의 은혜와 성도님들의 기도로 잘 마무리됐습니다.
지난 26일 주일과 29일 수요일에 있었던 새생명축제에 857명의 새가족이 교회를 방문했고, 411명이 등록해 오륜교회에서 계속해 신앙생활을 하기로 작정했습니다.
새생명축제를 위해 수고하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리고 새가족들이 오륜교회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주만나 6월호 본문세미나 영상이 업로드 됐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