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가기 메뉴
-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2018-09-16] 오륜TV뉴스
9월 셋째주 뉴스
-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9월 셋째주 오륜뉴습니다.
1. 실업인선교회 워크샵이 오는 9월18일 화요일 저녁 7시30분부터 제1교육관 4층 다윗홀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워크샵은‘모든 성도를 위한 부르심 – 직업과 선교’를 주제로 한국OMF선교회 대표인 손창남선교사의 주제 강연과 질의응답, 토론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직장과 일터를 하나님 나라로 만들어가며 교회와 열방의 선교에 동참하는 선교적 삶을 꿈꾸는 오륜의 성도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취업과 진로에 대해 고민하며 기도하는 대학청년부 젊은이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 꿈미에서 미자립 교회에 주만나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다니엘 기도회 참여 교회 중, 경제적으로 어려운 미자립 교회의 영적 성장을 돕기 위해 주만나를 보내려 합니다.
이를 통해 여러 미자립 교회들이 다니엘 기도회에서 받은 은혜를 주만나로 계속 이어갈 것입니다.
참여 방법은, 주보에 첨부한 신청서를 작성해 1층 로비에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참여하신 성도님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아직 신청하지 않은 성도님들께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3. 주만나 10월호 본문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9월19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 장소는 5층 에덴홀입니다. 이번 세미나는 “마가복음을 어떻게 큐티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있게됩니다.
추석연휴 관계로 1주 앞당겨 진행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주만나 10월호 본문세미나를 통해 더욱 깊이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는 시간되시길 축복합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