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가기 메뉴
-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2018-09-09] 오륜TV뉴스
9월 둘째주 뉴스
-
- 1.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교단과 교파뿐만 아니라 나라와 민족를 초월해 드리는 다니엘기도회의 예배환경 개선을 위해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홈페이지는 새롭게 다국어 자막 서비스를 비롯해 참여교회와 성도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디자인과 기능들이 대폭 개편되었습니다.
특히, 한국교회의 진정한 연합을 꿈꾸는 다니엘기도회 서포터즈들의 실질적이고 활발한 중보기도사역을 위한 중보기도 애플리케이션도 오픈예정에 있습니다.
9월 13일 목요일부터 정식 오픈되는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에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18 다니엘기도회’ 지역간사교육이 진행됩니다.
일시는 오늘 오후 5시 30분 1층 그레이스홀에서 1차로 진행되며, 9월 12일 수요일 오후 12시 30분, 1층 그레이스홀에서
2차 교육이 있게 됩니다. 이날은 신규관리프로그램 교육과 하반기 사역 일정 공유의 시간을 갖을 예정입니다.
지역간사님들은 반드시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꿈미에서 미자립 교회에 주만나 보내기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캠페인을 통해 다니엘 기도회 참여 교회 중, 경제적으로 어려운 미자립 교회의 영적 성장을 돕기 위해 주만나를 보내게 됩니다.
만 원으로 한 교회를 석 달간 섬길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여러 미자립 교회들이 다니엘 기도회에서 받은 은혜를 주만나로 계속 이어갈 것입니다.
참여 방법은, 주보에 첨부한 신청서를 작성해서 1층 로비에서 접수하면 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4. 9월 열방기도합주회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9월10일 월요일 오후7시30분 장소는 1층 그레이스홀입니다.
이번 열방기도합주회는 의료선교회와 교육자선교회, 청년1부 등 2018여름미션트립 2차 보고회 시간으로 드려집니다.
미션트립팀이 사역 가운데 행하신 놀라운 하나님의 은혜를 찬양하며 간증과 보고를 드리는 뜻 깊은 시간에 오륜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5. 지구촌 곳곳마다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사단법인 프렌즈의 후원행사, ‘만만한 세상’이 열립니다.
이번 행사는 사막 같은 땅 아이티 오나빌 지역에 희망치과 진료소를 개설하고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으로 쓰여집니다.
일시는 다음주 9월 16일(주일)이며 장소는 1층 로비행사장입니다.
인구의 50%를 차지하는 문맹률로 열악한 의료시설과 위생교육이 필요한 아이티 땅에 지역 주민들의 미소를 밝혀주는 희망진료소가 되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그레이스저널 90호가 발간됐습니다. 이번호에는 영훈학원과 JPT 중고등부 워십팀 등의 소식과 미션 트립 기사를 실었습니다.
가정당 한 부씩 가져가셔서 받은 은혜를 함께 나누시고, 전도의 도구로도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