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17-10-29] 오륜TV뉴스
10월 마지막 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0월 마지막주 오륜뉴습니다.


1. 2017 다니엘기도회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17 다니엘기도회가 이번주 수요일 11월1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합니다.
2017다니엘기도회는 오후 8시부터 찬양이 시작됩니다. 2층 비전홀 만석 시 1층 그레이스홀부터 10층 체육관 순으로 입장해 영상으로 예배드릴 수 있으며 제1교육관 5층과 제2교육관 3층, 제3교육관 4,5층에서도 영상예배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기도회 기간 중 수요오전예배와 오후예배는 다니엘기도회로 대체되고 새벽기도회와 9시기도회는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11월 5일, 12일, 19일 주일 7부예배는 오후 6시에 1층 그레이스홀에서 있습니다. 21일간 기도회 시간에는 매일 어려운 이웃과 선교사들을 돕기 위한 사랑의 헌금 시간이 있고 기도회를 마친 후 매일 10명씩 치유사역의 시간이 있을 예정입니다. 주차장는 교회 지하 및 외부 주차타워, 보성고 운동장에 하시면되고 교회셔틀버스는 금요기도회(오후8:30)때 보다 30분 일찍 운행됩니다. 아이들과 함께 온 성도는 5층 토들러랜드는 운영하지 않으니 4층 자모실을 이용 바랍니다. 그리고 다니엘기도회 기간 동안 은혜 받은 내용을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 은혜 나눔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기도회 기간 동안 받은 은혜에 대한 간증원고를 받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교구 및 부서 담당 교역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니엘기도회 참여하는 성도들을 위해 기도회 관련 모든 정보가 담겨있는 가이드북을 발간했습니다. 11월 1일(수) 각층 로비에서 1인당 1부씩 수령해 가시길 바랍니다.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 성도들의 신앙성장을 돕기 위해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신앙 및 일반, 어린이 서적으로 참여교회를 섬기고자 합니다.

2. 2017 다니엘 기도회 북 플로잉
플로잉 방법은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서적 중 상태가 깨끗한 책들을 선별해 1층 로비에 마련된 『다니엘기도회 북 플로잉 책장』에 꽂아 주시면 됩니다.
이후 운영위원회에서 수거해 서적이 필요한 참여교회들에게 배송할 예정입니다. 북 플로잉을 통해 하나님의 충만한 사랑이 참여교회에 흘러갈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3. 2017 다니엘 기도회 하반기 마중물 기도회
2017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하는 마지막 시간, 2017 다니엘기도회 하반기 마중물 기도회가 열립니다.
일시는 다니엘기도회 시작 하루 전인 10월 31일(화) 저녁 8시이며, 장소는 1층 그레이스홀입니다. 하반기 마중물 기도회에 각 교구 및 부서 리더, 오륜의 모든 성도님들은 꼭 참석하셔서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2017 어린이 다니엘 기도회
다음세대를 세우는 교육부에서는 11월 1일부터 21일까지 ‘예수님이 만난 사람들’이란 주제로 어린이 다니엘 기도회를 시작합니다.
대상은 미취학 아동부터 취학부까지입니다. 시간은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고, 입장은 오후 7시부터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어린이 다니엘 기도회는 취학부가 저학년과 고학년으로 나눠 예배를 드리게 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5. 2017 선교사 성탄 선물 보내기
선교국에서 선교사님 가정에 고국의 따뜻한 사랑이 담겨 있는 선물과 선교 사역에 필요한 도서와 말씀 USB을 보내드리려 합니다
선교사님과 가족들은 지난해 고국에서 보내준 선물들에 감사하며 많은 위안을 받았습니다. 후원방법은 각 목장을 통해 후원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6. 전도용 CD 제작
전도부에서 효과적인 복음 전도를 위해 전도용 CD를 제작했습니다.
전도용 CD는 담임목사님 설교말씀 "지금 행복하십니까"와 김학래 집사와 임미숙 권사, 김경란 성도, 박신혜 자매의 환영 메시지로 구성돼 습니다. 전도용 CD는 교회 사무국에 비치되어 있으니 전도용으로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추수감사절로 지킵니다. 1부 예배부터 7부 예배까지 성찬식이 있습니다. 한 해 동안 하나님께서 베풀어주신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감사 주일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