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가기 메뉴
-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2017-06-04] 오륜TV뉴스
6월 첫째 주 뉴스
-
-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6월 첫째주 오륜뉴습니다.
1. 2017년 여름 교사강습회
오륜교회 교육국 “꿈이 있는 미래”에서 2017년 여름 교사강습회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6월 17일 토요일 오후 1시 장소는 2층 비전홀입니다. “Show me the Faith"라는 주제로 있을 여름캠프 교사 강습회는 미취학어린이부터 고등부까지의 소그룹교육 및 연령별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주제찬양과 주제말씀으로 진행되어질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여름, 예수님의 질문과 베드로의 대답을 통해, 다음세대들에게 어떤 상황 속에서도 믿음을 고백할 수 있는 놀라운 도전과 사명을 줄 것입니다. 주일학교 교사와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 2017 다니엘기도회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17 다니엘기도회가 하나님의 은혜와 성도님들의 기도, 봉사자들의 헌신적인 힘으로 5천 교회를 넘어섰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1만 교회의 비전을 놓고 기도하는 다니엘기도회는 서울/경기/인천 1,286 교회, 대전/충청권 778 교회, 경상권 1,262 교회, 전라권 1,132 교회, 강원/제주/해외 559 교회가 참여하여 열방과 함께 하는 다니엘기도회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참여교회 증가로 인해 지역을 담당할 지역간사가 매우 부족합니다. 교회의 연합과 부흥, 회복을 위해 지역간사로 헌신하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그리고 금일 오후 5시부터 1층 그레이스홀에서 ‘하반기 전략을 위한 전체 지역간사 모임’이 있습니다. 지역장, 대표간사, 지역장님들께서는 꼭 참석해 주시기 바라며, 원활한 주차를 위해 보성고 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 인도 람강가 미션트립 모집
선교국에서 선교에 함께할 동역자들을 모집합니다.
인도 람강가 미션트립팀에서는 어린이사역과 문화공연, 의료사역과 중보기도를 통해 람강가와 섬에서 선교를 하게 됩니다. 특히 김은호 담임목사님이 함께 동행해 보노샴 노골섬의 교회봉헌식과 고등학교 전체 전도집회를 인도하게 됩니다. 서벵갈족을 품고 기도하는 오륜교회가 람강가의 벵갈족 사역에 더 힘을 낼 수 있도록 많은 성도님들이 함께 참여해 주시기 바랍다.
4. 오륜 간증드라마
오륜 간증드라마팀은 성도님들의 간증 스토리를 드라마로 재연했습니다.
간증드라마는 현직 방송업계에 종사하는 PD, 작가, 연기자들이 직접 연출, 극본 및 재연작업에 참여해 작품의 퀄리티를 극대화했습니다. 교회 홈페이지 및 교회 페이스북 계정에서 간증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오륜 간증드라마가 복음의 통로로 쓰임받기 위해 성도님들께 3가지의 내용을 부탁드립니다. 첫째, 들어올 때 받으신 간증드라마 브로셔를 이번 한 주 주변에 있는 이웃들에게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브로셔에 담긴 QR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간증드라마가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둘째, 오륜교회 페이스북 계정에 개시된 간증드라마 영상을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성도님들께 간증드라마 인터넷 URL 주소를 주변 지인들에게 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월 5일 월요일 오전 6시부터 오후 5시까지 본당 지하주차장 바닥 대청소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성도님들께서는 타워주차장이나 교육관 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