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17-04-16] 오륜TV뉴스
4월 셋째 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4월 셋째 주 오륜뉴습니다.

1. 2017 원데이 다니엘기도회
2017 원데이 다니엘기도회가 21일 금요일에 진행됩니다.
이번 원데이 다니엘기도회에는 최하진 선교사를 강사로 모시고, 오륜교회 연합찬양팀의 찬양과, ccm 가수 유은성씨의 문화공연으로 진행됩니다.
21일 금요일 당일 본당 입장은 저녁 7시부터 가능하며 7시 40분부터 참여지역을 위한 중보기도가 시작됩니다. 자세한 예배순서는 주보를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특별히, 이번 원데이 다니엘기도회 시간에 드려지는 사랑의 헌금은 소아 혈액암 골수 이식 수술비용으로 전액 사용됩니다.
교회셔틀버스는 금요기도회 때보다 30분 일찍 운행되오니 성도님들은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2017 사모리조이스
2017 사모리조이스가 내일부터 2박 3일간 500여분의 사모님들을 모시고 오륜비전센터에서 열립니다.
사모리조이스 프로그램은 오륜의 성도님들이 함께 참여하실 수 있는 유익한 오픈 강좌가 많이 준비돼 있습니다.
4월 17일 월요일 저녁 7시에 콘템포 디보 로맨틱콘서트와 18일 오전 9시 45분과 11시 20분에 건강강좌, 19일 오전 10시 박지혜 찬양 콘서트가 비전홀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사모리조이스 행사가 진행되는 2박 3일간 비전센터의 모든 공간은 사용이 제한되고 식당도 교직원과 봉사자들 이외에는 사용할 수 없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19일 수요오전예배는 1층 그레이스홀에서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3. 2017 국제 예배부 부활절 연합예배
국제 예배부에서는 오늘 2시부터 7개의 국제 예배부서와 함께 부활절 연합 예배를 드립니다.
제 1교육관 4층에서 있을 국제 예배부 부활절 연합 예배는 예배와 함께 각 예배부에서 준비한 레크레이션과 나눔의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예수님의 부활의 즐거움을 국제예배부와 함께 하길 원하는 성도님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4. 제1기 울타리아빠학교 수강생 모집
하나님 앞에서 거룩한 가장을 세우는 제1기 울타리아빠학교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일시는 4월 29일부터 6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6시며 장소는 5층 에덴홀입니다. 대상은 자녀를 둔 아빠며 선착순 25명입니다.
하나님 앞에서 거룩한 가장으로 바로 서기 위한 다양한 강의와 소그룹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빠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새생명축제팀에서 계란 바구니를 1층에서 판매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의 기쁨을 태신자와 함께 나누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음 주에는 전교인 태신자 작정이 있습니다. 천하보다 귀한 한 영혼을 미리 마음에 품으시고 다음 주 태신자 작정에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