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17-04-09] 오륜TV뉴스
4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4월 둘째 주 오륜뉴습니다.


1.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
예수님의 고난과 십자가의 은혜를 묵상하는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가 4월 10일 월요일부터 13일 목요일까지 진행됩니다.
대학, 청년부와 장년은 1부 오전 5시와 2부 6시로 나누어 2층 비전홀에서 드리게 됩니다. 그리고 드림랜드 교육부 특새는 오전 6시에“희생하심으로” 라는 주제로 있게 되며
취학부는 제1교육관 4층 다윗홀, 미취학부는 제1교육관 지하 1층 사무엘홀, 중고등부는 1층 그레이스홀에서 드리게 됩니다. 아침 식사는 6시 30분부터 지하 1층 식당에서 하실 수 있으며 교회 셔틀버스 운행 시간은 평소와 동일합니다. 특별새벽기도회 기간의 9시기도회는 담임목사님의 새벽예배 녹화 방송으로 진행됩니다.

2. 2017 다니엘기도회 마중물 기도회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17 다니엘기도회를 위한 마중물 기도회가 열립니다.
마중물 기도회는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하기 위한 기도회로, 4월 14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1층 그레이스홀에서 있습니다. 김은호 담임목사의 말씀과 기도 인도로 진행되는 마중물 기도회를 통해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하는 중요한 시간이오니, 다니엘기도회 봉사자 및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3. 열방기도합주회
열방기도합주회가 4월 10일 저녁 7시 30분 1층 그레이스홀에서 열립니다.
이날은 OMF선교회 조학현선교사의 간증을 통해 캄보디아 선교를 향한 도전의 말씀과 선교 보고가 있게 됩니다. 특히 이번 열방기도합주회부터 오륜선교 15지역을 위한 기도회를 함께 진행하게 됩니다. 15지역장과 멤버, 목자, 순장, 실업인선교회 회원, 선교입문과 LMTC 수료자 및 선교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4. 다문화 가족 초청 '러브러브'
다문화 한가족센터에서는 부활절 가족 초청 러브러브 행사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4월 15일 토요일 오후 5시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입니다. 러브러브 행사는 다문화센터에 출석하는 이주여성들이 준비한 프로그램과 베트남어, 중국어 이중언어학교 학생들의 특별한 순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문화 한가족센터에 관심과 사랑을 주셨던 분들을 초대합니다.

5. 비키키 잉글리시 영어캠프
비키키 잉글리시에서 하와이 코나 열방대학 여름캠프에 함께 할 지원자를 모집합니다.
기간은 7월 23일부터 8월 6일까지 15일간이며 미국 하와이 코나 열방대학에서 있습니다. 참여 대상은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며 인터뷰를 통해 20명을 선발할 예정입니다. 접수기간은 4월 10일부터 26일까지고 접수 장소는 비키키잉글리시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비키키로 하시기 바랍니다.


지하주차장 바닥 보수 공사로 인해 4월 13일 오후 5시부터 주차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성도님들께서는 외부 타워 주차장이나 제1교육관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