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17-03-19] 오륜TV뉴스
3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3월 셋째 주 오륜뉴습니다.

1. 2017 사모리조이스
올해로 열 번째를 맞는 “2017 사모리조이스”가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2박 3일간 오륜교회 비전홀에서 열립니다.
이번 “2017 사모리조이스”는“하나님 품에서! Rejoice!”라는 주제로
진정한 쉼과 회복, 새 출발이 되도록 사모님들의 회복과 치유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됩니다.
기획위원회는 행사 준비를 위해 안내, 등록, 의전, 청소, 의료봉사 등 각 분야에서 섬길 자원봉사자 모집과 성도님들의 따뜻한 협찬과 후원을 기다립니다.
협찬은 물품과 후원금으로 할 수 있으며, 물품은 함께 나눌 수 있는 것이라면 종류와 수량에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단, 헌 옷 등 쓰던 물건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목회자 사모님들을 섬기는 귀한 사역에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2. 만만한 세상
사단법인 프렌즈의 후원행사 ‘만만한 세상’이 오늘 비전센터 1층에서 진행됩니다.
최극빈의 나라, 빈민마을의 아이들에게 일어나는 안타까운 상황들을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품을 수 있는 여러가지 사업들이 프렌즈를 통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도움을 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고통 속에서 벗어나며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좋은 친구가 되어주는 프렌즈의 후원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3. 간증드라마 아역배우 모집
드라마팀에서는 간증드라마에 출연할 아역배우를 모집합니다.
대상은 초등학생과 중학생이며 경험이 있거나 소질이 있는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제작되는 간증 드라마는 성도님들의 은혜로운 간증을 재연하는 것으로 연출과 대본작업은 모두 현직 PD 및 드라마 작가가 담당할 예정입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간증 드라마에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4. 다니엘기도회 꿈이 있는 미래 컨퍼런스 전국투어
다니엘기도회 꿈이있는미래 컨퍼런스 전국투어가 계속됩니다.
지난 3월 9일 전북지역에서 300여 교회 370명의 목회자가 모인 가운데 1차로 시작된 컨퍼런스가 3월 23일 경남 창원과 3월 28일 제주에서 계속됩니다.
컨퍼런스를 통해 지역교회의 회복과 부흥이 있기를 기도드리며,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5. 다니엘 무브먼트
대학부는 4월 1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2017 다니엘 무브먼트 버스킹을 펼칩니다.
“구별된 삶을 선택한 이들이 세상에 전하는, 구별된 위로”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 콘서트는, 음악을 통해 이 시대 청년들의 고민과 아픔에 공감하고, 소통하고자 합니다.
대학부 실력파 인디밴드의 자작곡을 통해 이 시대 음란하고 소비적인 청년 문화의 중심부에, 구별된 기독교적 대안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성도 여러분의 많은 기도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6. 농어촌 선교지원자 모집
제 29차 농어촌 선교 지원자를 모집합니다.
기간은 5월 3일부터 5일까지 2박 3일간이며 장소는 강원 홍천군에 있는 개야교회입니다.
접수는 오늘부터 다음 주 주일까지이며 주일은 1층 로비 접수처에서 평일에는 선교국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이번 29차 단기선교는 문화사역과 시설보수, 미용, 의료사역을 중심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특히 연극과 판소리, 도배, 시설보수, 미용, 의료에 재능을 가진 성도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가정예배 인도자를 위한 지침서가 발간되었습니다. 가정 당 한 권씩 구입하셔서 가정에 영적 기념비를 세우는 일에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