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17-03-12] 오륜TV뉴스
3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3월 둘째주 오륜뉴습니다.


1. 다니엘기도회 현판식 및 협약식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2017년 새롭게 세워진 협력교회에 대한 현판식을 진행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2017년 다니엘기도회에게 주신 비전을 이루기 위해 새롭게 90개의 협력교회가 세워졌습니다.
이에 각 지역마다 지역담당 목사와 지역장, 간사들이 방문해 현판식을 진행했습니다.
많은 협력교회 담임목회자들이 함께 하나님의 비전을 공유하며 이뤄갈 수 있도록 오륜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번 주 금요기도회 시 협력교회 담임목회자를 초청해 협약식을 가질 예정입니다.
특히 이날은 80여명의 협력교회 목회자들이 참석하기 때문에 주차에 혼잡이 예상됩니다. 성도님들께서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LMTC 훈련생 모집
선교국에서는 제11기 평신도 선교훈련 LMTC 훈련생을 모집합니다.
일시는 3월 21일부터 6월 17일까지 12주간 매주 화요일 저녁7시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입니다.
선교에 관심있는 성도들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접수는 1층 접수처 또는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3. 열방기도합주회
열방기도합주회가 내일 월요일 저녁 7시 30분, 1층 그레이스홀에서 열립니다.
이번 열방기도합주회는 티벳 종족을 위한 로사기도운동 마지막 날로 티벳 종족 사역을 하시는 오구원 선교사의 선교보고와 간증이 있을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석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4. 2017 의료선교인의 밤
오륜 의료선교팀에서는 2017년 봄 의료선교인의 밤을 개최합니다.
일시는 3월 18일 토요일 오후 5시며, 장소는 제1교육관 5층입니다.
의료선교인의 밤은 “아버지의 마음”이라는 제목으로 박상은 안양샘병원장의 특강과 2017 국내, 해외 의료선교에 대한 소개가 있을 예정입니다.
의료선교에 관심이 있는 모든 성도 및 오륜교회 의료인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그레이스저널 84호가 발간됐습니다. 각 가정 당 한 부씩 가져가셔서 받은 은혜를 함께 나누시길 바랍니다.
다음 주 주일 서울국제마라톤으로 인해 오전 10시25분부터 11시30분까지 올림픽공원 사거리에서 둔촌사거리 구간이 통제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