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17-03-05] 오륜TV뉴스
3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3월 첫째 주 오륜뉴습니다.


1. 다니엘기도회&꿈이있는미래 컨퍼런스 전국투어
다니엘기도회 꿈이있는미래 컨퍼런스 전국투어가 시작됩니다.
컨퍼런스는 3월 9일 목요일 전북 전주 지역을 시작으로 경남, 제주, 광주, 대전/충청, 부산, 전남, 강원, 대구/경북/울산, 서울/경기, 인천, 해외 순으로 총 13차로 진행됩니다.
강사로는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장인 김은호 목사와 꿈이있는미래 소장 주경훈 목사, 다니엘기도회 팀장 주성하 목사가 강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컨퍼런스 진행을 위해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2. 2017 다니엘기도회 등록간사 모집
2017 다니엘기도회 등록간사를 모집합니다.
등록간사는 지역교회들에게 전화로 다니엘기도회를 소개하고 등록과정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신청서는 로비에 마련된 신청함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1만 교회를 가슴에 품고 함께 기도하며 섬기는 귀한 사역에 오륜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3. 오륜실업인선교회 2017년 축복기도회
오륜실업인선교회 2017년 축복기도회가 3월 14일 화요일 저녁 7시, 제1교육관 4층에서 개최됩니다.
축복기도회에서는 자신의 일터에서 어떻게 성경적 원리를 따라 경영해야 하는지에 대한 김은호 담임목사의 강의가 있을 예정입니다.
킹덤비즈니스의 비전을 이루길 원하는 모든 성도들과 청년들, 신규 회원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4. RNP 크리스찬 연애결혼스쿨
믿음 안에서 신앙의 배우자를 만나길 원하는 젊은이들을 위한 RNP 크리스찬 연애결혼스쿨이 3월 18일부터 4주간 매주 토요일 저녁 6시에 진행됩니다.
이번 RNP 스쿨에서는 장경철 서울여대 교수와 김경호 이미지메이킹센터 교수의 특강, 2박 3일의 수양회와 다양한 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성숙한 크리스천
젊은이들의 건전한 만남의 장이 될 것입니다. 참여 대상은 만32세에서 39세의 청년부 지체들과 오륜교회 소속 교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은 주보의 모집 광고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5. 11기 참깨교실
멘토와 함께 하는 11기 참깨교실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일시는 3월 18일부터 4월 22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장소는 5층 에덴홀입니다.
대상은 결혼 1년 차에서 5년 차 부부 20쌍입니다. 부부간의 대화와 배려, 초보 부모의 지혜, 시댁과 처가의 지혜 등 다양한 강의들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 안냅니다. 6일 월요일부터 8일 수요일까지 2부 새벽기도회 장소가 무대 도색 작업으로 인해 1층 그레이스홀에서 드려집니다. 예배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3월 주 임재 안에서 기도회가 이번 주 화요일 저녁 8시부터 1층 그레이스홀에서 있습니다. 찬양을 통해 마음껏 기도하고 싶은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