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17-02-19] 오륜TV뉴스
2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2월 셋째주 오륜뉴습니다.


1. 로사기도운동
선교국에서 티벳족을 위한 로사기도운동을 시작합니다.
로사기도운동은 티벳 불교의 어둠의 영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묶고 그들 가운데 하나님의 전능하신 역사가 강력하게 임하도록 간구하는 전 세계적인 기도운동입니다.
로사기도운동은 1층에서 기도책자 구입과 금식기도신청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성도 여러분들에 많은 참여바랍니다.

2. 제9기 Xee 전도학교
2017년 상반기 전도부에서는 “제9기 Xee 전도학교”를 개강합니다.
목요반은 3월 2일 오전 10시, 토요반은 3월 4일 오전 10시 30분에 5층 에덴홀에서 시작합니다.
모집은 각 요일마다 선착순 30명으로 진행되며 주일 1층 접수처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Xee 전도는 사역훈련의 필수과정이오니 순장과 목자로 섬기길 원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3. 꿈지락 4기 수강생 모집
오륜교회 태아학교 ‘꿈지락’에서 4기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개강은 3월 4일 토요일 오후 1시 30분이고 장소는 본관 5층 에덴홀입니다. 대상은 개강일을 기준으로 임신중인 성도입니다.
성경적인 태교와 신앙 플래닝, 산전준비 등 다채로운 강의와 활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청 및 자세한 문의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4. 2017 늘푸른대학 1학기 개강
늘푸른대학에서 2017년도 1학기 모임을 개강합니다.
개강일시는 2월28일 화요일 오전 10시 20분 장소는 1층 그레이스홀입니다.
늘푸른대학은 실버어르신들의 맞춤 예배와 건강관리, 노후상담 그리고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통해 행복한 삶을 살도록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는 2월 21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에 3층 에벤에셀홀에서 개강에 앞서 임원 모임을 갖습니다. 해당하시는 분들은 빠짐없이 참석바랍니다.

5. 오륜비전스쿨 1학기 수강생 모집
교육국에서 진행하는 오륜비전스쿨에서 1학기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수강과목은 드럼과 첼로, 기타와 어린이축구교실, 필라테스 등입니다.
기존 수강생 접수기간은 오늘부터 일주일동안이며, 신규 수강생은 다음 주부터 접수 가능합니다.
접수는 꿈이 있는 미래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안내 책자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부부행복학교
가정사역부에서 14기 부부행복세미나를 개최합니다.
기간은 3월 4일부터 4월 8일까지고 일시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입니다.
대상은 회복과 행복이 가득한 가정을 꿈꾸는 부부들입니다.
오륜의 부부들에게 변화와 회복을 전해 줄 부부행복세미나에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7. 전교인 헌혈의 날
전교인 헌혈의 날 행사가 26일 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본관 8층에서 진행됩니다.
국가적으로 혈액수급이 가장 어려운 시기가 1월과 2월입니다. 성도님들께서는 생명을 살리는 이 일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헌혈에 참여하는 모든 성도님들께서는 신분증을 꼭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8. 2017 다니엘기도회 협력교회 현판식 및 협약식
2017 다니엘기도회 협력교회 현판식 및 협약식을 진행합니다.
다니엘기도회는 비전을 함께 하고 나아갈 국내 및 해외 92개 협력교회를 추가로 선정했습니다.
2월 21일 화요일부터 3월 4일 토요일까지 각 지역 지역장 및 지역담당목사, 담당간사가 참여해 현판식이 진행됩니다.
이후, 3월 17일 금요기도회 시, 협력교회 협약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음 세대를 세우는 “엎드림(Up Dream)”기도회가
이번 주 2월 21일 화요일 저녁 7시 30분에 “구별”이라는 주제로 1층 그레이스홀에서 드려집니다.
많은 성도님들의 참석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