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17-01-15] 오륜TV뉴스
1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월 셋째주 오륜뉴습니다.


1. 비전빌리지 교회 건축
비전빌리지의 예배당 건축이 작년 8월부터 시작되어 은혜 가운데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비전빌리지 예배당은 지하 400명, 본당 7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의 건물입니다.
현재 1층 콘크리트 타설 작업이 완료됐으며, 1월 20일 경 2층 콘크리트 타설과 2월 말 2층 지붕 골조 공사가 완료될 예정입니다.
6월 말 준공을 목표로 보온작업과 함께 공사가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공사 관계자분들의 안전과 건축에 필요한 재정이 확보되고 정확한 준공일에 공사가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2. 2017 다니엘기도회 봉사자 모집
2017 다니엘기도회는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다니엘기도회’라는 이름으로 1만 교회를 품고 사역에 함께할 봉사자를 모집합니다.
봉사영역으로는 55개 지구를 세분화한 234개 기초단체 중 한 지역에 배정되어 해당지역의 등록교회를 관리하는 지역간사와 지역교회들에게 전화로 다니엘기도회를 소개하고 등록과정을 도와주는 등록간사입니다.
돌아오는 금요기도회 시간에 봉사자 신청 시간이 있을 예정이오니 기도로 준비해 동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2017년 사역훈련 모집
양육훈련부에서 2017년 사역훈련생을 모집합니다.
2017년 사역훈련은 소그룹인도법, 선교입문, XEE 전도학교로 총 18주 과정으로 3과목을 모두 이수해야 수료로 인정됩니다.
지원 자격은 제자훈련을 수료하신 분이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4. 가정사역자의 밤
가정사역부에서 ‘가정사역자의 밤’을 진행합니다.
일시는 1월 21일 토요일 오후 5시, 장소는 본관 3층 에벤에셀홀입니다.
이날은 꿈미와 함께 가정사역부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비전을 공유하며 교제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가정사역부를 섬기고 있는 모든 봉사자분들의 참여 바랍니다.

5. 연지곤지 스쿨 수강생 모집
결혼예비학교 연지곤지스쿨에서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대상은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 혹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인 커플로, 선착순 15쌍입니다.
교육기간은 2월 18일부터 3월 11일까지 4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30분 장소는 5층 에덴홀입니다.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