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교회행사

교회행사

새생명축제
전도의 사명을 주신 예수님께 순종하기 위하여 매년 5월 마지막 주일과 수요일에 새생명축제를 하고 있습니다. 3월에는 새생명축제의 주제를 발표하고, 홍보하는 일에 중점을 둡니다. 4월에는 태신자 작정과 전도 동기부여, 부활절 달걀을 활용한 태신자 접촉을 진행합니다. 5월에는 화목기도회와 전도 동기부여, 태신자 초청 등으로 새생명축제를 준비합니다. 전도의 현장으로 나아갈 때에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며, 우리도 구원의 기쁨을 회복하게 됩니다.
2018년 새생명축제 - 3824명의 태신자 작정, 832명의 새가족 방문, 364명 등록함.

교회행사

꿈미 컨퍼런스
꿈미 철학과 사역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한국교회 다음세대를 향한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는 자리입니다.
꿈미 교재, 커리큘럼 등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사역 현장의 생생한 간증, 그리고 다음세대의 부흥을 사모하는 사역자들의 만남을 통해 사역의 실제적인 필요를 채워드릴 것입니다.

교회행사

꿈미 VBS 교사강습회
Coommi Vacation Bible School -VBS 강습회
꿈미에서 다음세대들이 하나님과의 스토리를 만들어가도록 돕기위하여
미취학,취학, 청소년 캠프 강습회를 기획합니다.

교회행사

원데이 다니엘기도회
이 땅의 영적인 회복을 꿈꾸는 연합기도회로 상반기에 단 하루 열방의 각 교회 현장에서 인터넷 생중계로 참여하는 기도회

교회행사

다니엘기도회
다니엘기도회는 이 땅의 영적인 회복을 꿈꾸는 연합기도회로써 매년 11월 1일부터 21일까지 21일간 각 교회의 현장에서 인터넷 생중계로 참여하는 기도회입니다. 국내외 강사들의 말씀, 교파를 초월한 한국교회 워십팀의 찬양, 김은호 목사님의 기도 인도로 진행되는 이 기도회에 많은 한국교회와 열방의 성도들이 참여하여 믿음의 거장으로 세워지고 있습니다. 또한 받은 은혜를 흘려보내는 ‘사랑의 헌금’을 통해 소외된 이웃과 선교사님을 섬기고 있습니다.

교회행사

사모리조이스
매년 4월에 전국에 있는 목회자 사모 500여명을 초청하여 ‘쉼’ ‘회복’ ‘출발’을 주제로 3일 동안 사모님들의 정서적, 사회적(관계적), 영적 회복을 돕고 있습니다. 숙소와 식사, 모든 진행 비용을 교회가 감당하며 영성훈련, 차별화된 다양한 문화적 접근 프로그램, 의료상담을 실시 하고 있습니다.

교회행사

스탠드펌
하나님이 오륜교회에 주신 꿈은 다음 세대를 진정한 예배자로 세우는 일입니다. 스탠드 펌 컨퍼런스는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며 다음세대를 진정한 예배자로 세우는 예배학교이며 새 시대에 맞는 예배의 대안을 제시하는 컨퍼런스입니다.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