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06-26] 오륜TV뉴스
6월 마지막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6월 마지막 주 오륜뉴습니다.


큐티를 보다 7월호 안내

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7월호 일정 안냅니다.
7월 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담임 김은호 목사가 말씀을 전하며, 2일부터 5일까지는 창일교회 담임 이사무엘 목사가, 6일부터 9일까지는 중앙성결교회 담임 한기채 목사가 말씀을 전합니다. 또한, 주만나 7월호 본문 세미나가 6월 29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에 5층 에덴홀 현장에서 열립니다. 꼭 참여하셔서 말씀 묵상에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니엘기도회 북플로잉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참여교회 성도들의 신앙성장과 다음세대들의 도서환경 개선을 위해 오륜교회 성도들이 기증한 중고서적으로 참여교회를 섬기고자 합니다.
대상 서적은 신앙, 일반, 어린이 서적 등 상태가 깨끗한 책이며 1층 로비에 마련된 ‘다니엘기도회 북플로잉 책장’에 꽂아주시면 됩니다. 마감은 7월 17일 주일까지며 7월 중에 북플로잉을 신청한 참여교회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바랍니다.


2022년 오륜교회 가정예배 프로젝트 설문조사 이벤트

오륜교회의 건강한 가정예배 문화 정착을 위해 가정예배 프로젝트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대상은 오륜교회의 모든 성도님이며, 금번 가정예배 프로젝트에 참여하지 않은 성도님들도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오륜교회 홈페이지 가정예배 프로젝트 배너를 클릭하시어 설문조사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마감 일시는 7월 3일 자정까지며,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5분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월요선교기도회

월요선교기도회가 27일 월요일 저녁 7시 30분에 1층 그레이스홀에서 열립니다.
이번 선교기도회는 ‘기도는 선교사역의 심장이다’라는 사명을 가지고 중보기도로 선교사역에 동참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월요선교기도회를 통해 오륜 선교 사역에 불을 지피고 선교사들이 영적으로 무장 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참석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022 일대일 양육자 세미나

2022 일대일 양육자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7월 9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 30분까지며 1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세미나에는 김은호 담임목사와 박상모 목사가 강사로 섬기며 오륜교회 일대일 제자양육 사역에 헌신하는 모든 양육자들을 초대하여 이들을 격려하고 비전을 제시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제35차 농어촌 단기선교

제35차 농어촌 단기선교 지원자를 모집합니다.
기간은 8월 14일 주일부터 16일 화요일까지 2박 3일간이며 장소는 전북 고창, 충남 예산, 충남 당진, 강원 영월입니다. 신청은 오늘부터 다음 주일까지 1층 로비 접수처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꿈미선교단 보컬팀 모집

꿈미선교단에서 보컬팀을 모집합니다.
신청마감은 이번주 금요일까지며, 모집대상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4학년까집니다. 지정곡 1곡과 자유곡 1곡을 준비하여 7월 2일 토요일 대면 오디션을 통해 선발합니다. 신청 및 문의는 주보를 참고해 주시고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그레이스저널 100호가 발간됐습니다. 100호 특집에는 ‘담임목사님의 후임 관련 인터뷰’를 비롯한 교회 안의 다양한 소식들을 취재해 담았습니다. 성도님들께서는 예배 후 수령해 가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