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1-05-09] 오륜TV뉴스
5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5월 둘째주 오륜 뉴스입니다.

1. 2021 다니엘기도회 협력교회 콘퍼런스가 5월 13일 목요일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는 다니엘기도회의 비전을 함께 하고 알리는 역할을 감당하고자 480여 개의 협력교회를 세웠습니다. 이번 온라인 콘퍼런스는 김은호 담임목사의 말씀, 각 지역별 모임과 교제의 시간, 다니엘기도회와 지역교회 부흥을 위한 회의로 진행됩니다. 콘퍼런스를 통해 새로운 연합과 부흥이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2. 램넌트 청년국에서 5월10일부터 6월26일까지“Rebuilding 챌린지”를 진행합니다.
참여 방법은 청년들은 각자 개인 금식기도 챌린지와 공동체 금식기도 챌린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금식기도 이후 당일 식사비와 음료비를 헌금하여 코로나로 어려움에 있는 한국교회를 섬기는 램넌트 플로잉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오륜의 청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3. 교육국에서는 2021 교사 블레싱 데이라는 주제로 교사위로회를 진행합니다.
교사 블레싱 데이는 5월 14일 금요일 ‘근속교사 및 모범교사 시상식’, 5월 16일 주일 ‘교사 블레싱’으로 진행됩니다. 교사들의 섬김을 축복하고 응원하는 이 행사는 ‘김은호 담임 목사님의 축복 메시지와 학생들의 감사 인사, 랜선 축복송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4. 이마고데이스쿨에서는 제6기 크리스천 이미지 코칭 기본 과정을 모집합니다.
일시는 6월6일부터 7월 11일까지 6주간이며, 주일 저녁 오후 7시부터 Zoom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수료자 특전으로는 퍼스널 이미지 디렉터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향후 심화과정 등록자격을 부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꿈미에서 5월 새로운 음반을 발매합니다.
4R 바이블 챌린지를 돕는 요송 12집 ‘SERVING STORY 2’가 5월10일에, 드림웨이브 각과 주제를 담은 월간 꿈송 6월 ‘구원 이야기’가 5월17일에, 꿈미 여름 VBS ‘가스펠 백신’의 드림스쿨과 드림키즈 앨범, 청소년 앨범 ‘파워 오브 가스펠’이 5월24일에 발매됩니다. 성도님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6.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꿈미출판에서 담임 목사님의 저서와 가정예배, 성경 필사 노트 할인 이벤트를 합니다.
이벤트는 꿈미몰에서 오늘부터 5월31일까지 진행되며 12일 수요 예배 전후에는 본당 1층에서 현장 판매도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책으로 사랑을 전하는 가정의 달이 되시기 바랍니다.

내일부터 14일 금요일까지 본관 엘리베이터 측 계단실 바닥 보수 공사를 진행합니다. 공사기간 계단을 이용하실 때는 반대편 2번 계단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