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1-02-28] 오륜TV뉴스
2월 마지막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2월 마지막주 오륜뉴스입니다.

1. 삼일절 예배 및 시설 이용 안내입니다.
3월 1일 월요일 새벽기도회 1부와 2부, 9시 기도회는 이전과 동일하게 정상적으로 진행되며, 교회 새벽 셔틀버스는 운행되지 않습니다. 1층 서점과 6층 도서관, 토비아스는 휴무며, 1층 토비아스 카페는 정상 운영하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예배와 공부를 통해 하나님 나라의 꿈을 이루는 ‘엘피스’ 공동체의 예배가 시작됩니다.
엘피스는 수험생부의 새로운 이름으로 헬라어로 ‘소망’이라는 뜻입니다. 예배 시간은 매 주일 오전 8시, 장소는 5층 에스라홀이며 2022학년 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재수생 및 삼수생, 반수생들이 모여 함께 예배드리게 됩니다. 특히 전년도 수능을 치르며 은혜의 열매를 누린 엘피스 멘토들이 신앙 및 학업을 멘토링하며 수험생들을 섬길 예정입니다. 수험생들의 참여 및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사단법인 꿈이 있는 미래에서 하이브리드 디렉터 스쿨을 진행합니다
교육사역의 현장에서 경험하게 되는 다양한 실제적 내용들을 다뤄 한국교회에 도움이 되고자 기획된 이번 과정에는 총 9명의 각 분야 전문 강사들이 참여해 핵심 주제들을 나눌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 과정을 마친 분들께는 꿈미의 다양한 사역을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3월 4일부터 9주간 동안 매주 목요일에 진행되는 하이브리드 디렉터 스쿨에 다음 세대 사역에 관심 있는 많은 분의 기도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4. 램넌트 청년국에서는 3월 1일부터 4일까지 “THE HOPE OF GLORY!”라는 주제로 청년 말씀 사경회를 진행합니다.
이번 청년 말씀 사경회는 코로나19로 위축된 다음 세대가 말씀으로 회복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4일간 진행되는 사경회는 매일 오후 8시, 램넌트 크리에이티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말씀과 기도로 무장하여 세상에 빛과 소금으로 세워가는 청년 말씀 사경회를 위해 성도님들과 청년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성경을 말하다 구약 시가서와 선지서 편이 업로드됐습니다. 통독챌린지에 성도님들의 많은 활용과 시청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