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2023-05-07] 주일예배
너희는 자녀를 이렇게 축복하라
김은호 목사
파일 다운로드 : 나눔지0507.hwp나눔지0507.pdf
본문말씀 : 민수기 6:22~27 
닫기 열기
  1. 22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말씀하여 이르시되
  2. 23 아론과 그의 아들들에게 말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이스라엘 자손을 위하여 이렇게 축복하여 이르되
  3. 24 여호와는 네게 복을 주시고 너를 지키시기를 원하며
  4. 25 여호와는 그의 얼굴을 네게 비추사 은혜 베푸시기를 원하며
  5. 26 여호와는 그 얼굴을 네게로 향하여 드사 평강 주시기를 원하노라 할지니라 하라
  6. 27 그들은 이같이 내 이름으로 이스라엘 자손에게 축복할지니 내가 그들에게 복을 주리라

닫기

열기

* 모바일에서 화면이 보이지 않을시 유튜브 버튼을 눌러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 헌금계좌
→ 국민은행 90191-1004-79 오륜교회(ex. 홍길동십801215)
온라인 헌금안내 페이지로 가기

* Good TV에서 주일 4부예배(12:00)와 평일(월~금) 2부새벽예배(6:00)가 생방송 됩니다.
→ Good TV 채널안내 링크 - https://oryun.org/life/?menu=241&mode=view&bid=1513


#오륜교회 #주일예배 #김은호목사 #온라인예배 #대면예배 #찬양 #말씀 #은혜 #기도 #다니엘기도회 #꿈미 #주만나 #큐티 #SKYLIFE #GOODTV #말씀 #성경을말하다 #다시세상으로


* 오륜교회 유튜브 공식채널 및 홈페이지에 게재되는 모든 동영상의 불법 다운로드, 무단 재배포(재업로드)를 금합니다. (유료폰트,컨텐츠 및 저작권있는 찬양을 사용하므로 타채널이나 홈페이지등에 사용할 시 저작권법에 위반되어 법적 문제가 생길 수 있기에 이를 방지하고자 함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라이선스 관련 안내 -

※ 오륜교회는 한국교회저작권협회를 통해 한국음악저작권협회(KOMCA)와 CCLI로부터 교회저작권라이선스와 스트리밍라이선스를 취득하였습니다.
※ 오륜교회는 한국음악저작권협회(KOMCA)와 CCLI 교회 저작권 라이선스 및 스트리밍 라이선스 규정에 따라 비영리 예배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 본 영상에 광고가 재생될 경우, 본교회가 아닌 노래의 저작권자가 결정한 것으로 수익은 교회가 아닌 노래의 저작권자에게 분배됩니다.
※ 본 교회의 라이선스 취득 사실을 한국음악저작권협회(KOMCA)와 CCLI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륜교회 (2023)
KCCA membership #0010116-0003
CCLI License(CCL) #620886
CCLI Streaming License(CSPL) #80299
오륜설교나눔

닫기

열기

  1. 1 부모는 자녀의 잘됨과 성공을 위해 온갖 희생을 다하고 간절히 부르짖어 기도합니다. 그런데 우리가 희생하고 기도한 만큼 성공적인 인생을 살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그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2. 2 하나님께서 모세를 통하여 누가 누구를 위하여 이렇게 축복하라고 명령하셨습니까? 신약 시대에는 누가 축복기도를 할 수 있습니까?(벧전2:9)
  3. 3 축복하며 기도할 때 우리가 가져야 할 믿음은 어떤 믿음입니까?(27절) 우리가 축복하지만 우리에게 복을 주시는 분은 누구이십니까?(24,25,26)
  4. 4 “이렇게 기도하라” 할 때 가장 먼저 우리가 기도해야 할 내용은 무엇입니까?(24절)
  5. 5 “이렇게 기도하라” 할 때 두 번째로 기도해야 할 내용은 무엇입니까? (25절)
  6. 6 “이렇게 기도하라” 할 때 세 번째로 기도해야 할 내용은 무엇입니까? (26절)
  7. 7 이 평강의 축복을 누가 주실 수 있습니까? 그리고 이 평안은 어떤 평안입니까? (요14:27)
함께 기도합시다
① 우리의 자녀를 매일 매일 이렇게 축복하여 자녀들이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충만한 은혜와 평강의 축복의 누리며 살게 하소서
② 다음 세대를 위한 기도(영훈학원, 꿈미 대안학교, 사단법인 꿈미와 교육국, 청소년 진로와 상담을 전문으로 하는 아이도스를 위하여)
③ 교회 안에 사탄의 견고한 진을 무너뜨리고 마귀의 간계를 수포로 돌아가게 하는 강력한 중보의 기도자들이 세워지게 하소서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