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2022-05-08] 주일예배
당신에게 남은 시간은?
김은호 목사
파일 다운로드 : 나눔지0508.pdf나눔지0508.hwp
본문말씀 : 잠언 23:22~25 
닫기 열기
  1. 22 너를 낳은 아비에게 청종하고 네 늙은 어미를 경히 여기지 말지니라
  2. 23 진리를 사되 팔지는 말며 지혜와 훈계와 명철도 그리할지니라
  3. 24 의인의 아비는 크게 즐거울 것이요 지혜로운 자식을 낳은 자는 그로 말미암아 즐거울 것이니라
  4. 25 네 부모를 즐겁게 하며 너를 낳은 어미를 기쁘게 하라

닫기

열기


* 헌금계좌
→ 국민은행 90191-1004-79 오륜교회(ex. 홍길동십801215)
온라인 헌금안내 페이지로 가기

* 2022년 2월 6일부터 주일 4부예배(12:00)가 Good TV에 생방송됩니다. 오후 1시에 마치게 되며, 수어방송도 함께 진행합니다. 영상광고는 축도 후에 방송됩니다.
→ Good TV 채널안내 링크 - https://oryun.org/life/?menu=241&mode=view&bid=1513


#오륜교회 #주일예배 #생방송 #김은호목사 #온라인예배 #대면예배 #교인인증 #찬양 #말씀 #은혜 #기도 #다니엘기도회 #꿈미 #주만나 #큐티 #ocbn #OBOX #셋탑박스 #말씀 #성경을말하다 #주여!다시회복시키소서


* 오륜교회 유튜브 공식채널 및 홈페이지에 게재되는 모든 동영상의 불법 다운로드, 무단 재배포(재업로드)를 금합니다. (유료폰트,컨텐츠 및 저작권있는 찬양을 사용하므로 타채널이나 홈페이지등에 사용할 시 저작권법에 위반되어 법적 문제가 생길 수 있기에 이를 방지하고자 함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라이선스 관련 안내 -

※ 오륜교회는 한국교회저작권협회를 통해 한국음악저작권협회(KOMCA)와 CCLI로부터 교회저작권라이선스와 스트리밍라이선스를 취득하였습니다.
※ 오륜교회는 한국음악저작권협회(KOMCA)와 CCLI 교회 저작권 라이선스 및 스트리밍 라이선스 규정에 따라 비영리 예배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 본 영상에 광고가 재생될 경우, 본교회가 아닌 노래의 저작권자가 결정한 것으로 수익은 교회가 아닌 노래의 저작권자에게 분배됩니다.
※ 본 교회의 라이선스 취득 사실을 한국음악저작권협회(KOMCA)와 CCLI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륜교회
KCCA membership #0010116-0003
CCLI License(CCL) #620886
CCLI Streaming License(CSPL) #80299
오륜설교나눔

닫기

열기

  1. 1 당신에게 남은 시간은 얼마일까요? (평균나이–지금의 나이=남은 수명시간) 당신에게 남은 가족과 함께 할 시간은 얼마나 될까요? (남은 수명시간-일하는 시간, 잠자는 시간, TV 및 스마트보는 시간, 홀로 있는 시간 =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
  2. 2 우리는 어떻게 부모를 공경해야 합니까? (22절)
  3. 3 부모를 경히 여기지 않는 것이란 구체적으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22절)
  4. 4 하나님의 사람인 우리에게 부모를 공경하는 것은 무엇을 말합니까? (23절)
  5. 5 사도 요한에게 있어 가장 큰 즐거움은 무엇입니까? (요한3서1:4)
  6. 6 부모를 공경하는 것은 부모를 즐겁게 하는 것 입니다.(25절) 그러면 우리가 어떻게 살아갈 때 부모를 즐겁게 하며 기쁘게 할 수 있습니까?
  7. 7 부모의 사랑과 은혜를 아는 자는 그 사랑과 은혜를 표현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이 가정의 달에 어떻게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은혜를 표현하시겠습니까?
함께 기도합시다
① 모든 성도들이 부모님의 말씀을 경히 여기지 않고 청종하며 진리 안에서 행하며 부모의 마음에 즐거움을 드려 진정으로 부모를 공경하는 자들이 되게 하소서.
② 만민의 기도하는 집 프로젝트를 통하여 기도의 영성이 다시 회복되게 하소서.
③ 오륜의 모든 성도들이 가정예배를 회복하여 가정의 영적 기념비를 세워 가게 하소서.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